1. e-class시스템의 신규 도메인생성작업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.
2. 또한, 동일한 일정중 교내 정보시스템 메인 저장장치의 S/W 최신 패치와 메일시스템 OS 업그레이드를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.
3. 시스템 중단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나 최대한 빠른 시간에 안정적인 전산시스템 가동을 하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시스템 중단시간 : 2015년 4월 7일(화) 18:00 ~ 21:00
2. 운영중단서비스
가. 종합정보/전자문서/경영통계시스템/웹메일서비스/e-Class(가상강의)
나. 종합정보와 사용자 정보를 공유하는 각 단위시스템
※ 교내외 네트워크, 종합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하지 않는 웹서비스는 정상운영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3. 시스템 작업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정보통신팀(T.530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기획정보처 정보통신팀